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 광고모델에 배우 윤현민 선정

 

인터넷 마케팅팀 sysy3445@dt.co.kr | 입력: 2018-06-05 11:54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 광고모델에 배우 윤현민 선정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이 리큅 전속모델로 배우 윤현민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다양한 기능성 주방가전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블렌더를 유일하게 국내 생산하고 있다. 지난 2002년부터 프리미엄 블렌더 생산과 미국 수출을 시작해 32HP 시리즈, BS 시리즈와 같은 다양한 프리미엄 블렌더를 보유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윤현민의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출연을 통한 친숙함이 자사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 5월 중순에 촬영을 마친 광고는 오는 8일부터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서 해당 브랜드는 '블렌더, 제대로 만들면 리큅이 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광고에서 선보일 초고속블렌더 'BS7'은 8중 칼날, 4.6마력, 33,000RPM의 프리미엄 성능으로 통 얼음 사과를 갈 수 있는 성능을 갖춘 가정용 블렌더다. 해당 브랜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BS7'는 저소음 블렌더로 작동 시 공기를 주입하는 에어레이션(Aeration) 기술이 적용돼 효과적인 블렌딩을 지원한다. 또한, 칼날 분리가 가능해 칼날과 컵 사이를 보다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제품 컬러는 화이트,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TV광고와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우리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현민은 드라마 '터널', '마녀의 법정'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시청자에게 한 층 친숙한 이미지를 보여줬다. 최근에는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드라마 '계룡선녀전' 촬영을 앞두고 있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