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클래식과 싸이클론 판매 300만대 기념 사은 행사 실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마이크로닉스, 클래식과 싸이클론 판매 300만대 기념 사은 행사 실시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베스트셀러 파워서플라이인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시리즈와 '마이크로닉스 싸이클론' 시리즈의 누적 판매 300만대를 기념해 100% 경품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벌인다고 28일 밝혔다. '클래식 시리즈'. 마이크로닉스 제공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베스트셀러 파워서플라이인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시리즈와 '마이크로닉스 싸이클론' 시리즈의 누적 판매 300만대를 기념해 100% 경품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벌인다고 28일 밝혔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시리즈는 2006년 첫선을 보인 '더 클래식'과 '뉴 클래식' 시리즈를 거쳐 '클래식 II' 시리즈가 소비자들로부터 최고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한 신뢰성을 확보했다. 지속적인 성능 개선, 동급 최장의 6년 무상 보증 기간 등 꾸준한 상품성 업그레이드가 이뤄지고 있는 것이 인기의 비결로 꼽힌다.

마이크로닉스 싸이클론 시리즈 또한 2008년 '싸이클론'과 '뉴 싸이클론', '싸이클론 II'에 이어 '싸이클론 III' 시리즈가 출시돼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인기의 한 축을 맡고 있다. 2017년 선보인 싸이클론 III 시리즈는 +12V 싱글레일 출력, DC to DC 컨버터, 특허 기술 애프터쿨링과 무상 5년 보증 기간 등의 우수한 상품성으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클래식 시리즈와 싸이클론 시리즈의 누적 판매 300만대 돌파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사은 행사는 제품 구매 후 네이버 블로그나 다나와 사용기 게시판에 간단 사용기나 제품 인증샷을 올리는 모든 참가자에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또, 참가자 중 매주 3명을 추첨해 마이크로닉스의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제품인 '매닉 HS-300' 제품을 제공한다. 사은 행사는 5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