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웹드라마 시즌2 `퀸카메이커` 선봬

롯데면세점, 웹드라마 시즌2 `퀸카메이커` 선봬
박민영 기자   ironlung@dt.co.kr |   입력: 2018-05-27 13:24
[디지털타임스 박민영 기자] 롯데면세점이 웹드라마 시즌2 '퀸카메이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롯데면세점은 2016년 말 웹드라마 시즌1을 공개한 바 있다. 이 드라마에는 배우 이민호·지창욱·이종석 등 롯데면세점 모델들이 출연했다. 누적 조회 수는 1억회를 돌파했다. 중국에서 패러디 웹드라마가 나오기도 했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한중관계가 복원되고 한류 열풍이 지속됨에 따라 두 번째 웹드라마를 선보이기로 했다.

이번 드라마에는 롯데면세점 모델인 배우 이준기, 가수 2PM 찬성, 슈퍼주니어 이특, 황치열, 엑소 찬열·세훈 등 6명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여자주인공에는 배우 고원희가 나온다. 외모에 자신이 없던 여행사 직원인 여주인공이 면세점에 숨어있는 미의 전령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주 내용이다. 첫 화는 다음 달 4일 선보인다. 매주 월·화·목요일 오전 10시마다 새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지난 25일 공개 행사를 열어 웹드라마 티저와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슈퍼주니어 멤버인 이특·은혁·신동·희철과 뷰티크리에이터 쏭냥이 참여했다. 롯데면세점은 네이버 TV캐스트·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소후·웨이보·웨이신 등 소셜미디어에서도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는 국문·중문·일문·중문간체·중문번체 자막을 제공한다.

박민영기자 ironlung@dt.co.kr

롯데면세점, 웹드라마 시즌2 `퀸카메이커` 선봬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