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위버지니어스, 오는 26일 광명원 신규 오픈 예정

 

인터넷 마케팅팀 sysy3445@dt.co.kr | 입력: 2018-05-18 10:0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위버지니어스, 오는 26일 광명원 신규 오픈 예정

㈜미래엔에듀케어(대표 권혁춘)의 감성 리더십 놀이학교 위버지니어스가 오는 26일 광명원 신규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위버지니어스는 차별화된 입체학습과 통합 놀이교육을 실현하는 프리미엄 유아교육 기관으로 감성과 인성, 지성을 겸비한 창의적인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는 감성 리더십 놀이학교이다.

이번에 신규 오픈하는 광명원은 광명시 소하1동에 위치할 예정이다. 서울시와 안양시, 시흥시와 경계를 이루고 있는 요지인 광명시는 철도를 비롯해 교통 환경이 발달하고 교육 환경도 좋은 편으로 평가되고 있다.

광명원 원장은 "인성·지적·사회성·언어 발달 등 모든 발달에 기초를 이루는 시기인 영유아기에는 인격적 존중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인격적 존중, 자유로운 창의성, 감성리더십, 바른 인성을 교육의 핵심가치로 여기고 자사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 양성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함께하는 아이들이 정서적 안정감을 느끼고, 매일매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픈 일정 및 등록 문의는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