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 대전점 신규 오픈 이벤트 진행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 대전점 신규 오픈 이벤트 진행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에 미리 여름철 대비를 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열대야에도 푹신하고 쾌적하게 수면을 취하기 위해 이불과 베개 등 침구 교체를 시도하는 추세가 나타나고 있다. 이에 발맞춰 각 침구 브랜드들은 시원한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는 등 여러 가지 대응 방안을 내놓고 있다. 매트리스 브랜드들 또한 고기능성 제품에 할인을 적용하며 시장 활성화를 시도하는 중이다.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도 침구 시장의 이벤트 열기에 합류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이곳은 최대 70% 할인율을 적용하는 '대전점 신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가 실시하는 이벤트는 신규 전시장인 대전점의 정식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와 더불어 수입매트리스의 정규 가격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배려하기 위한 목적까지 함께 담았다.

신규 오픈 이벤트는 스마트바이 의정부점, 수원점, 부산점, 일산점, 대전점, 안양점 6개 전시장에서 일괄적으로 실시된다. 각 지점에서는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 썰타 벨라지오 호텔 독점 브랜드 '썰타 벨라지오 벨리시모 펌'과 '썰타 벨라지오 돌체 쏜노 플러쉬 슈퍼필로우탑', '썰타 벨라지오 그란데차 럭셔리펌 슈퍼필로우탑' 등이 할인 명단에 오른다.

또 USA 썰타 브랜드와 '체리오팔 필로우탑 플러쉬' 등의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스턴스앤포스터, 드림헤븐, 슬립핏, 채텀앤웰스까지 최대 70% 할인이 적용된다. 각 제품들은 전부 미국에서 2개월 이내에 제작된 신규 공장 출고 상품들로만 구성된다.

행사에 대해 업체 측 관계자는 "대전점 신규 오픈 이벤트에서 제공될 제품들은 모든 브랜드가 해당된다. 총 6개의 지점에서 모두 가격 혜택을 적용하는 만큼 가까운 곳에 편하게 방문해 전문 매트리스 인력의 컨설팅을 받아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구매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국내 최저가 금액대에 수입매트리스를 배송대행-병행수입하며 인지도를 높여 온 브랜드다. 자체 수면 연구의 일환으로 가격과 브랜드를 배제한 상태에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서비스의 측면에서도 관세청을 통한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연중무휴 배송대행을 적용했다.

더욱이 꾸준히 사용자들의 취침 자세와 습관, 생활 환경을 모두 고려해 과학적 분석을 실시하는 등 더 좋은 제품들만을 취급하기 위해 정진하고 있는 중이다. 신규 오픈 이벤트 진행 내용, 그리고 전시장에서 할인되는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공식 카페와 전국 6개 지점에서도 정보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