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뉴텝스 첫 실시…해커스, `뉴텝스 적중 예상특강`으로 예상문제 무료 제공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오늘 뉴텝스 첫 실시…해커스, `뉴텝스 적중 예상특강`으로 예상문제 무료 제공
오늘(12일) 19년 만의 텝스(TEPS) 개정 시험인 뉴텝스(New TEPS)가 시행됐다. 많은 수험생이 변경된 시험시간과 문제 유형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해커스는 스타 강사진의 최신 경향 분석과 예상문제 해설강의를 확인할 수 있는 '뉴텝스 적중 예상특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 영어 사이트에서는 '장원', '이나진', '김형일', '설미연 '강사가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직접 예상문제를 만들고, 이에 대한 꼼꼼한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은 수강생들에게 높은 지지를 얻고 있는 스타 강사 군단이다.

독해 '김형일' 강사는 2017년 1월에서 2017년 6월 텝스 실전 독해 강의평가 평균평점 기준 1위를 했고, 문법 '이나진' 강사는 2017년 1월에서 2017년 5월 텝스 중급 문법 강의 누적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했다. 해당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이러한 인기 강사들의 텝스 예상문제와 해설강의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청해 '장원' 강사는 2017년 1월부터 2017년 4월, 6월 텝스 정규/실전 LC 강의평가에서 평균 평점 기준 1위를 했다.

'뉴텝스 적중 예상특강'은 난이도별로 입문부터 실전까지 나눠져 있어, 수험생은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실제 시험에 출제됐던 문제를 풀어보며 실전을 대비할 수 있어, 많은 수험생이 시험 전 마무리 단계에 이용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현재 해당 브랜드는 적중 예상특강 외에도 텝스 독학생이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2018년 4월 27일 YES24 베스트셀러 기준, YES24 국어 외국어 사전 베스트셀러 독해/문법 RC 분야에서 1위에 오른 교재로 진행하는 '해커스 뉴텝스 리딩 무료강의'가 있다. 이와 더불어 입문자를 위한 '해커스 뉴텝스 베이직리딩 무료강의'가 추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막막한 수험생들은 문법 '설미연', 독해 '정미애', 청해 '장원' 강사가 제공하는 '뉴텝스 전략 가이드 영상 및 전략 자료집'을 통해 고득점 달성 비법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매일 새로운 예상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매일텝스풀기'가 하루 단위로 업데이트된다. 듣기, 문법, 독해 등 각 파트별 실전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문제를 푼 후에는 그에 대한 해설과 문제 속 어휘까지 공부할 수 있어, 입문자나 독학생에게 유용한 콘텐츠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