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베베쿡, 아이 식사 위한 다짐재료 4종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베베쿡, 아이 식사 위한 다짐재료 4종 출시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이 아이의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위해 맛과 영양, 편리성까지 갖춘 다짐재료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생선살(다짐 대구살, 다짐 연어살)과 채소(다진 적양배추, 다진 브로콜리)로 구분된 다짐재료로 번거로운 요리 과정을 최소화해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브랜드에 따르면 다짐 생선살은 국내산에서 수확한 수산물을 사용해 방사능 걱정 없이 담백함과 영양을 담았다. 껍질과 가시 제거와 같은 생선살 손질은 기계도 검수를 못하는 부분이라 수작업으로 꼼꼼한 선별과 손질을 했으며, 3중 포장 후 급속 냉동을 하여 신선도를 유지했다는 설명이다.

다짐 채소는 믿을 수 있는 HACCP 인증 시설에서 가공했으며, 엄선된 유기농 인증 채소만 사용했다. 꽉 찬 송이 부분만 손질한 후 증숙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해동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신선한 재료를 가공 후 원물 본연의 향미를 더욱 지켜주기 위해 급속 냉동 과정을 거쳤다.

베베쿡 담당자는 "다짐재료 4종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영양 만점 식사를 상시로 공급해주고 싶지만 매일 장보기가 번거로운 엄마들의 니즈를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유식, 영양밥, 반찬, 간식 등 기호와 목적에 맞게 상차림 요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곧 2종이 더 출시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들은 1회분씩 나눠져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이지 컷 큐브 형태로 개발해서 편의성을 높였고 보관도 용이하다는 설명이다.

자세한 내용 및 다양한 이벤트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ysy3445@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