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한자신, 원주 도심내 프리미엄 아파트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분양 중

 

인터넷 마케팅팀 sysy3445@dt.co.kr | 입력: 2018-04-27 09:0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한자신, 원주 도심내 프리미엄 아파트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분양 중

종합부동산 금융기업 한국자산신탁(이하 한자신)은 토지신탁, 담보신탁, 분양관리신탁, 리츠(REITs) 전문 종합부동산 금융기업으로 한자신이 시행하는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를 원주시 단구동에 분양 중에 있다.

현재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인 이 단지는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총 14개동 919가구 규모로 지어지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로 알려져 있다. 전용면적은 선호도 높은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한자신이 시행을, 에이스건설과 양우종합건설이 공동 시공을 맡아 단구동의 새로운 랜드 마크로 탄생하게 된다.

채광과 통풍의 극대화를 위한 남향 위주의 세대배치, 넓은 4베이 4룸 특화평면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수납공간과 주방공간을 위한 설계가 적용된다. 일부동에는 1층 필로티 구조를 적용해 개방감 및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단지 앞 동쪽으로는 치악산과 백운산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편리하고 넉넉한 주차환경, 어린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어린이놀이시설 등도 조성된다. 입주민의 건강을 고려한 헬스장,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입주민 회의 및 취미활동 등을 위한 다목적실,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보육시설과 경로당 등 주민복리시설,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편리한 디지털시스템, 안전을 위한 보안시스템,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웰빙시스템, 경제성을 고려한 에너지시스템도 적용된다.

가장 큰 특징은 단지 인근의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확보했다는 점이다. 도보거리에 남원주초등학교가 위치하고 또 반경 2km 내에는 10여 개에 달하는 초, 중, 고교와 학원들, 중앙도서관이 있다.

또한, 단지 내에는 에듀센터(프리미엄 독서실)을 조성해 학생들의 자기주도형 학습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하거나 과목별 학습 코칭을 진행하는 상주 학습 코칭 훈련과 함께 그룹스터디룸, 독립형독서실, 반독립형독서실, 카페 및 라운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교육 특화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

여기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의 생활편의시설뿐만 아니라 문화, 금융, 병의원 등 단구지구 인프라시설로의 접근성도 좋다.

중앙고속 남원주IC가 단지와 가깝고, 왕복6차선의 시청로 통과로 시내 진출입이 쉽고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과 함께 KTX서원주역 개통 등 교통인프라도 확충됐다.

아울러 판교~여주간 수도권전철 연장 및 중앙선 원주~제천 복선화가 진행 중이다. 또 현재 공사 중인 동부순환도로와 서부순환도로를 잇는 원주시 계획도로가 단지 앞을 지나게 된다.

분양 관계자는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단지 내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에듀센터 등이 들어서는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랜드마크 아파트로 거듭날 것이며, 단구동 5000여 세대 도시개발 사업의 첫 시작"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에 위치해 있으며, 계약금 정액제, 중문무상제공 등 계약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는 오는 2020년 6월 예정이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