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카드뉴스] 봄철 피부관리 노하우

 

김효순 기자 soon0309@dt.co.kr | 입력: 2018-04-23 13:4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카드뉴스] 봄철 피부관리 노하우

[카드뉴스] 봄철 피부관리 노하우

[카드뉴스] 봄철 피부관리 노하우

[카드뉴스] 봄철 피부관리 노하우

[카드뉴스] 봄철 피부관리 노하우

[카드뉴스] 봄철 피부관리 노하우



기획 : 김효순
디자인 : 김대성
사진 : 이슬기


1. 봄철 피부관리 노하우


2. 깨끗한 세안은 기본

피부관리의 기본은 세안이다. 제사사와 홈쇼핑이 함께 기획한 듀얼클렌징 상품이 강력한 세정 효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쫀쫀하고 탄력있는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초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한다.


3. 외출시 선크림 필수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있어서 '선스틱'만큼 편리한 제품이 없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스틱'은 제주 생알로에를 주원료로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으며 피부에 잘 밀착된다. 막대 형태로 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4. 뷰티 디바이스로 셀프 관리를

전문 에스테틱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피부 관리를 집에서도 받을 수 있는 이미용 기기도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 관리기기인 'LG 프라엘'은 더마 LED 마스크(톤업·탄력), 토털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피부 관리기 4종으로 구성됐다. 음성 가이드를 탑재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USB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5. 고농축 앰플로 촉촉함을

항산화 기능을 갖춘 앰플도 호응을 얻고 있다. '셀피디아 아스타다이아 앰플(14만9000원)'은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과 약물 전달 능력을 개선한 '콜로이드 다이아몬드'가 결합된 제품으로 미백·탄력 개선 기능을 갖췄다.


6. '헤어케어 상품'으로 두피 건강 신경을

건조한 환절기에는 두피와 머릿결 관리도 중요하다. 최근에는 탈모가 고민인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로스 샴푸'는 40가지 단백질 베이스와 53종의 보습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 관리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