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랩,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돕는 남성올인원 퍼스트인원 출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몬스터랩,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돕는 남성올인원 퍼스트인원 출시
남자스타일링 브랜드인 몬스터랩(대표 홍삼식)은 남성용 데일리 피부관리를 위한 올인원스킨, 몬스터랩111 퍼스트인원스킨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남자피부관리를 위한 주름개선, 미백 원료와 Blu V Lite 원료를 이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 블루라이트 차단을 위해 보다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몇 년 전부터 스마트폰이나 스마트기기가 폭넓게 보급되면서 사무실이나 책상에서 컴퓨터를 보던 환경에서 벗어나 지하철과 같은 곳에서 쉽게 스마트폰 등에 열중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눈의 피로와 시력 저하 등에 대한 우려감이 커지며 관련 영양제나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등의 제품이 많이 출시되기도 했다.

그러나 정작 눈과 함께 가장 많이 블루라이트에 노출되고 있는 얼굴은 어떤 영향을 받고 있는지 그다지 인식이 높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블루라이트는 가시광선에 속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알려진 자외선과 다르게 피부의 진피층과 피하조직까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피부 노화나 색소침착 등이 일어날 수 있고 또한 피부 온도를 높여 부작용을 발생시킬 수 있다는 전언이다.
몬스터랩,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돕는 남성올인원 퍼스트인원 출시
이에 몬스터랩은 남성들이 여러 다양한 스마트기기 환경에 노출돼 있음에도 불구하고, 피부와 관련해서는 자외선 차단제조차 잘 바르지 않는 것에 주목해 평소 많은 사람들이 번거롭지 않게 사용하는 올인원스킨에 블루라이트 차단을 돕는 피부장벽 강화 소재인 Blu V Lite와 주름개선, 미백을 도와주는 원료를 가미해 퍼스트인원 올인원스킨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업체 측은 "해당 제품이 남자피부관리와 장시간 스마트기기에 노출된 피부를 위한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마트기기를 장시간 이용하는 사람들은 해당 스킨을 자주 사용해 피부장벽을 강화해 주면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몬스터랩,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돕는 남성올인원 퍼스트인원 출시
해당 업체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체험단, 사용 후기 이벤트와 다양한 행사를 자사몰과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안내할 예정이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