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회계사-세무사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 2019 세무사(CTA)시험 동차 합격 대비 종합반 개강

 

인터넷 마케팅팀 sysy3445@dt.co.kr | 입력: 2018-04-11 10:0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회계사-세무사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 2019 세무사(CTA)시험 동차 합격 대비 종합반 개강

최근 몇 년 사이 오래도록 생업에 종사하며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는 직업군이 크게 떠오르고 있다. 이에 자신에게 맞는 분야를 선택해 자격증을 취득하고, 전문직 분야로 발을 내딛고자 하는 사람들이 속속 늘고 있는 추세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전문 직종의 하나가 '세무사(CTA)'다. 개인사무소를 개업해 운영할 수 있고, 기업과 회계법인에서 세금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는 등 업무 폭도 넓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윌비스의 회계사-세무사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가 2019년도 세무사(CTA) 시험 동차 합격 대비 '2018 세무사 봄 기본 종합반'을 개강해 시선을 끌고 있다.

나무경영아카데미가 편성한 기본 종합반은 회계원리를 수강한 이후,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한 과정이다. 2019년 세무사 동차(1차, 2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시험 첫 준비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며, 그만큼 기본 이론에 충실한 강의가 이뤄진다.

이번 종합반은 학원에서 직접 수업을 듣는 '실강 종합반'뿐만 아니라, 라이브 현장강의 종합반(교대, 부산 캠퍼스) 및 온라인(인강) 종합반이 연이어 개설된다. 아울러 기본 종합반 학습 효과를 더욱 높여주는 독서실 결합 패키지 '2018 세무사 봄 기본 종합반(실강)+독서실 패키지'도 종로 본원에서 열린다.

해당 종합반은 오는 30일에 개강하며, 접수일은 오는 10일 오후 3시부터다. 교육 일정은 4월 30일부터 다가올 8월 24일까지 편성될 예정이다. 전체적인 강의는 시험 초학자를 대상으로 하며, 본격적 학습의 첫 과정으로서 1, 2차 합격을 위한 기본 실력 배양이 교육 목적이다.

특히 기본 종합반은 1, 2차 동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만큼 1차 전 과목 기본이론 강의와 진도별 모의고사 결합 프로그램이 모두 구성되고, 2차 시험 연관성을 명확하게 분석하고 반영한 독보적 최단기 학습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학원 관계자는 "교대 캠퍼스, 부산 캠퍼스에서는 종로 본원의 실강을 생중계하는 실시간 라이브 현장 강의 종합반이 개강된다. 인터넷 강의만으로 공부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수험생은 학원에서 학습관리까지 해주는 실시간 라이브 현장 강의로 학습효과를 한층 높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학원은 18년 합격 노하우를 지닌 전문 회계사-세무사 학원으로, 다채로운 전문 직종 자격증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회계사-세무사 학원 과정과 더불어 관세사 전문자격증 과정, 국제금융자격증 과정, 재경관리사·전산세무회계·실무교육 등 여러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