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스프레이 타입 여성청결제 `페미닌 미스트` 할인 이벤트 진행

질경이, 스프레이 타입 여성청결제 `페미닌 미스트` 할인 이벤트 진행
인터넷 마케팅팀   sysy3445@dt.co.kr |   입력: 2018-04-10 14:55
질경이, 스프레이 타입 여성청결제 `페미닌 미스트` 할인 이벤트 진행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가 오는 15일(일)까지 스프레이 타입 여성청결제 '페미닌 미스트' 2개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친구야 봄나들이 가자'라는 주제로 여성들이 Y존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해 보다 산뜻하게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해당 제품을 친구를 위한 것까지 2개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인 1만8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친구와 나눠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홈쇼핑 33회 완판, 400억 매출을 돌파한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 트라이얼 키트 혹은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의 마스크팩 제품 중 선택할 수 있다.

페미닌 미스트는 스프레이 타입의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Y존을 위생적이고 산뜻하게 가꿀 수 있는 제품이다. 씻어낼 필요 없는 '노워시' 타입에 컴팩트한 사이즈로 외부 활동 시 파우치에 넣어 휴대해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생리 전후의 냄새 케어나 공중 화장실 이용 후 외음부 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며, 이국적이고 감미로운 향기의 일랑일랑 꽃 오일을 함유해 사용 후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보습을 강화하는 3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외음부를 촉촉하고 상쾌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프로폴리스 추출물, 편백잎 추출물, 작약뿌리 추출물 등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보습 개선, 냄새 완화, 건조에 의한 가려움 개선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3년 연속 선정, 2017 여성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 하는 등 국내 대표 여성청결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