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새 광고 론칭…조우진 선정

‘아로나민골드’ 일반의약품 1위 위상 강조 

김지섭 기자 cloud50@dt.co.kr | 입력: 2018-03-14 15:08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일동제약은 일반의약품 '아로나민골드'의 새 TV-CM을 이달부터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로나민골드는 활성비타민B군을 주성분으로 하는 피로해소제로, 지난해 매출액 404억 원(아이큐비아 데이터 기준)을 기록하며 국내 일반의약품 시장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새로운 광고는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일반의약품 매출 1위에 오른 아로나민골드를 강조하고,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인지도 높은 제품이라는 점을 부각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

광고에 등장하는 모델들은 각각의 상황 속에서 "괜히 1등 하겠어?", "아로나민, 아로나민 하는 데엔 이유가 있죠", "1위 아로나민골드, 이름값을 하니까" 등의 멘트를 하며 아로나민골드의 브랜드 파워를 강조한다.

또 기존 광고에서 사용했던 키 메시지인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경험해보세요'를 유지해 일관성을 살리고 제품력을 강조한다.

새 광고의 메인 모델로는 영화배우 조우진이 선정됐다. 조우진은 영화와 드라마 등 다수의 작품에서 신 스틸러 역할을 하며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 호소력 있는 연기와 전달력으로 브랜드 속성을 표현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새 광고 온 에어와 함께 아로나민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시행하고, 아로나민씨플러스, 아로나민실버프리미엄 등 시리즈 제품과 연계해 일반의약품 시장 1위 고수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섭기자 cloud50@dt.co.kr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새 광고 론칭…조우진 선정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새 TV-CM(일동제약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