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NSOK "보안 딥체인지로 생활보안 선도"

SK그룹사와 첨단ICT기술 소개 

이경탁 기자 kt87@dt.co.kr | 입력: 2018-03-14 16:48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NSOK(대표 김장기)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한 '세계보안엑스포 2018'에 참가, '생활을 위한 미래 보안(Next Security for Human Life)'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NSOK는 SK텔레콤, SK텔링크, SK인포섹 등 SK 그룹사와 함께 첨단 ICT 신기술로 구현한 보안 서비스들을 소개했다. 전시부스는 안전하고 스마트한 미래 보안도시를 의미하는 'SK 시큐리티 시티'를 컨셉으로 △인공지능 무인점포 △안전한 대한민국 △우리아이 지킴이 △효도의 신 등 4개 테마로 구성했다. 김장기 NSOK 대표는 "SK그룹 보안사업 '딥체인지'의 주역이자 구심점으로서 '사물' 보안을 넘어 '사람'으로, '안전'뿐만 아니라 '안심'까지 책임지는 고객 중심의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차세대 보안 트렌드를 선도하는 '파괴적 혁신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SOK는 전시 기간 중 'NSOK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보안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소개하고 주요 파트너사들과 상생 협력관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경탁기자 kt87@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