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평창 영웅 윤성빈 `LG V30S 씽큐` 모델 됐다

'AI 카메라·음성' 메뉴 성능 강조
LG전자, 4년째 메인 스폰서 역할 

김지영 기자 kjy@dt.co.kr | 입력: 2018-03-14 13:08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평창 영웅 윤성빈 `LG V30S 씽큐` 모델 됐다
LG전자가 이달 9일 출시한 'LG V30S 씽큐'의 새 디지털캠페인 모델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를 발탁했다고 14일 전했다. LG전자 제공


[디지털타임스 김지영 기자]한국 썰매의 영웅 윤성빈 선수가 LG전자의 'LG V30S 씽큐(ThinQ)'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LG전자는 15일 세계 스켈레톤 최강자 윤성빈 선수를 모델로 한 'LG V30S 씽큐'의 광고 동영상을 SNS에 소개한다고 14일 밝혔다. 1분 45초 분량의 동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통한 입소문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에서는 △카메라로 사물을 비추면 자동으로 최적의 촬영 모드를 추천해주는 'AI 카메라' △촬영 환경의 어두운 정도를 분석해 기존보다 최대 2배까지 밝은 사진을 찍어주는 '브라이트 카메라' 등 똑똑하게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기능을 특히 강조한다. 또 LG전자는 이번 영상에서 지난 9일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된 LG V30 업데이트 내용도 알린다. LG V30의 AI 기능 업데이트는 스마트폰 고객들에게도 일상의 편리함과 재미를 지속해서 제공한다는 취지다.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사후관리로 한 단계 올라선 LG 스마트폰 품질을 입증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으로 LG전자는 윤성빈 선수와 맺은 인연을 4년째 이어가게 됐다. 2015년 4월 스켈레톤이라는 종목의 이름도 생소했던 당시에 LG전자는 3년간 국내외 전지훈련 및 장비를 지원하는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비인기 종목이라는 척박한 환경에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세계 최고의 기량을 갖춘 스켈레톤 국가대표팀을 응원한다는 의미다. 윤성빈 선수는 스켈레톤 종목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갖춘 세계 최강자임을 입증한 바 있다.

'LG V30S 씽큐'는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먼저 알아서 보고, 찾고, 촬영하도록 똑똑하게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AI와 더욱 편리한 음성 AI 기능을 탑재했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윤성빈 선수의 지칠 줄 모르는 열정과 도전 정신처럼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보여드리겠다는 의지"라며 "일상의 편리함을 한층 높여주는 AI 기술을 최고 사양의 하드웨어에 담은 'LG V30S 씽큐'만의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지영기자 kjy@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