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KIC 유럽, 국제정보통신박람회(CEBIT) 전시관 `Future Match 2018` 참여 국내 기업 및 기술 모집

 

인터넷 마케팅팀 sysy3445@dt.co.kr | 입력: 2018-03-14 11:38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독일 베를린에 위치해 한국의 우수 기술 및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KIC 유럽(센터장 지석구)은 오는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세계 4대 가전박람회 중 하나인 국제정보통신박람회(CEBIT)에 한국의 유망 기술과 기업의 유럽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서 참가한다.

KIC 유럽은 CEBIT에서 개최되는 행사 중 'Scale 11-Startup(전시부스)'와 'Future Match(기술거래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Scale 11-Startup은 Deutsche Messe AG의 주관으로 개최되며 1986년부터 시작해 매년 평균 70여 개국, 45만 명, 4,00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하는 세계적인 정보통신박람회로 미국 소비자 가전박람회(CES)와 함께 정보통신 전자 분야를 대표하는 전시회의 양대 산맥으로 알려져 있다.

박람회 부대행사로 개최되는 Future Match는 EEN(European Enterprise Network)의 주관으로 개최되는 기술거래행사로 올해 20회를 맞는 유서 깊은 행사다. 2017년 행사에는 35개국, 230여 개의 기업이 신청을 했고 1,200건의 높은 미팅 성사율을 보인 바 있다. 이 행사에서는 AI, 가상, 증강현실, 빅데이터, 클라우딩, 블록체인, IoT, 보안 드론, 무인시스템 등의 기술이 거래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우수 기술 보유 기관 및 기업은 3월 30일까지 KIC 유럽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11-Startup 전시에는 총 7개의 우수 국내 기업이 전시될 예정이고 Future Match에서는 10개의 국내 우수 기술 및 기업이 소개될 예정이다.

KIC 유럽은 기술 혹은 제품의 해외 사업화의 가능성을 고려한 기술(제품)의 완성도, 시장의 규모, 사업의 경쟁력, 해외시장의 진입 가능성을 평가해 참가할 국내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기업에 프로그램 참가비와 CEBIT 참여 관련 오리엔테이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월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