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로엔, 아티스트+기획사 동반 성장위한 `2go 프로젝트` 론칭

 

백승훈 기자 monedie@dt.co.kr | 입력: 2018-03-14 09:18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로엔, 아티스트+기획사 동반 성장위한 `2go 프로젝트` 론칭
로엔엔터테인먼트가 기획사들과 함께 아티스트들의 음악 콘텐츠에 대한 원스톱 마케팅 패키지를 제공한다.

14일 로엔엔터테인먼트측은 음악콘텐츠컴퍼니의 '2go 프로젝트'를 통해 성장 가능성이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기획사와 함께 마케팅 콘텐츠 기획부터 프로모션까지 전반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go 프로젝트' 명칭은 '2(together)+go(高)의 합성어로, 기획사와 로엔이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함께 정상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2go 프로젝트'는 마케팅 기획 단계에서부터 발매 후 홍보·마케팅까지 체계적인 컨설팅을 지원한다. 더불어 로엔의 전문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멜론의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활용해 콘텐츠 기획, 메시지 수립 등 과정별 컨설팅을 실시하고, 발매 후 케어까지 책임지는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멜론, 1theK 등 로엔의 핵심 마케팅 채널 활용은 물론 SNS 음악 커뮤니티까지 아우르면서 소비자에게 음악의 가치를 심도 깊게 전달할 기회를 선사한다.

'2go 프로젝트' 론칭 전 로엔의 마케팅 패키지를 통해 멜로망스, 모모랜드는 역주행의 주인공이 됐으며, 멜로망스의 경우 단숨에 홍대에서 주목받는 인디 아티스트로 발돋움하는 기회가 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유통그룹 허준혁 그룹장은 "2go 프로젝트는 향후 전용 오리지널 콘텐츠 개발 등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발전시켜 음악 시장의 저변과 콘텐츠 확대에 기여하고, 기획사들과의 발전과 상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전했다.

백승훈기자 monedi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월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