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VM웨어, 멀티클라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장

 

허우영 기자 yenny@dt.co.kr | 입력: 2018-03-13 13:5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VM웨어(대표 팻 겔싱어)는 기업의 멀티 클라우드 운영에 필요한 클라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익스텐션 서비스는 서버 가상화 솔루션 v스피어 기반 환경 버전이 달라도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간 이동성을 보장한다. 또 웨이브프런트 바이 VM웨어는 AWS, 구글 클라우드, MS 애저 등에서 퍼블릭과 프라이빗 클라우드 인프라를 모두 지원한다. 로그 인텔리전스 서비스는 VM웨어 기반의 데이터센터와 VM웨어 클라우드 온 AWS에서 발생하는 IT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중앙집중식의 로그 운영을 제공한다.

새롭게 확장된 클라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데이터센터부터 클라우드까지 일관된 IT 운영 방식을 제공해 클라우드 운영과 관리에 필요한 가시성, 운영, 자동화, 보안, 거버넌스를 통해 기업은 복잡도와 리스크 발생을 줄일 수 있다.

VM웨어 관계자는 "고객들은 종류에 구애받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이를 클라우드 종류에 상관없이 배포하고 모든 디바이스에 자유롭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우영기자 yenny@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