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실속 있는 명품임대 아파트가 뜬다 `광주 동림3지구 한국아델리움 더숲`

 

인터넷 마케팅팀 sysy3445@dt.co.kr | 입력: 2018-03-13 15:55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실속 있는 명품임대 아파트가 뜬다 `광주 동림3지구 한국아델리움 더숲`

최근 부동산 규제와 대출 강화 등으로 상대적으로 비용과 제한 부담이 적은 민간임대아파트로 관심이 이동하고 있는 추세다. 부동산 경기의 흐름과 정책의 방향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민간임대아파트는 청약제한이나 취득세 및 재산세 등의 세금 부담이 없는 데다가 청약 제한사항이 따로 없어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이런 분위기 속에 타 지역에 비해 집값이 저렴한 광주광역시에 실수요자의 눈길이 몰리고 있다. 광주 내에서도 북구 동림3지구에 분양을 앞두고 있는 합리적인 민간임대아파트 '동림3지구 한국아델리움 더숲'에 대한 관심이 높다.

광주광역시 북구 동림동에 조성될 '동림3지구 한국아델리움 더숲'은 1, 2단지에 6개 동 총 280세대(1단지 182세대, 2단지 98세대) 규모이며, 꾸준히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소형 평면인 전용면적 59㎡와 78㎡ 타입으로 채워진다.

동림3지구 한국아델리움 더숲은 민간임대아파트로 8년 동안 내 집처럼 거주가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다. 임대보증금 전액 보장으로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빛고을대로와 하남대로 교차지점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망도 뛰어나다. 동림IC, 서광주IC를 통해 호남고속도로 진입이 가능하고, 1번 국도와 제2순환로를 통해 지역 내 이동이 용이하다. 2km 이내에 광주버스터미널도 위치해 대중교통 이동도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800m 이내에 한울초, 서강중, 서강고 등 초중고교 학군에 더하여 서영대까지 다 모여 있어 뛰어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광주천을 끼고 상무지구와 맞닿아 있어 생활 인프라를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 백화점을 비롯해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 시설과 동천동 주민센터, CGV, 메가박스 등 문화시설을 통한 풍요로운 생활이 가능하다.

동림3지구 한국아델리움 더숲 견본주택은 서구 마륵동에 위치하며 3월 중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