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늘어진 턱살로 둔하고 나이 들어보이는 인상, 31℃ 리프팅 마스크팩으로 해결

 

인터넷 마케팅팀 sysy3445@dt.co.kr | 입력: 2018-03-14 09:0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늘어진 턱살로 둔하고 나이 들어보이는 인상, 31℃ 리프팅 마스크팩으로 해결

따뜻한 날씨가 시작됨과 함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도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 후 처지는 이중 턱과 흐트러진 안면 윤곽에 대한 고민도 함께 자리 잡고 있다. 얼굴 마사지기, 리프팅 밴드 등 브이라인 얼굴형은 위한 많은 제품들과 시술이나 수술 등 다양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에르네는 라피네 피부연구 센터를 통한 공동연구와 분석을 바탕으로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며, 함께 생각하고, 케어하는 "당신을 위한 프리미엄 메디컬 화장품"임을 강조하고 있다. 라피네 피부 연구센터 관계자는 "기존의 리프팅 밴드 마스크팩에 피부 황금 온도인 31℃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여 리프팅 효과를 높였다."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쿨링감을 더한 쿨링 마스크와 온열감을 추가한 히팅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에르네 코스메틱은 기초라인, 기능성 라인, 클렌징라인, 마스크팩 등 풍성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제품 중 엑스퍼트라인의 기능성 화장품에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이데베논이 1,000ppm이 함유되어 훌륭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하였다. 31℃ 리프팅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더블 프리미엄 리프팅 마스크"은 일본 돈키호테에서 완판 기록을 달성하는 등 해외에서 먼저 극찬을 받았고, 국내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변하지 않을 아름다움으로 더 나은 삶을 제공한다는 이념을 바탕으로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한 창조적인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할 것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에르네 코스메틱은 화장품 사업부문의 마케팅 강화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공식 자사몰 "에르네코스메틱"을 오픈했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