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tv,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 `다르게 적히는 연애`공개

올레 tv,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 `다르게 적히는 연애`공개
정예린 기자   yeslin@dt.co.kr |   입력: 2018-02-26 16:58
올레 tv,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 `다르게 적히는 연애`공개
KT는 올레 tv 모바일에서 신규 오리지널 웹 예능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과 웹 드라마 '다르게 적히는 연애'를 공개한다.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의 포스터.

[디지털타임스 정예린 기자] KT는 올레 tv 모바일에서 신규 오리지널 웹 예능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과 웹 드라마 '다르게 적히는 연애'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웹예능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은 아이돌 마마무의 여행 리얼리티로 예능이다. 올레 tv 모바일과 엔터테인먼트 알비더블유가 공동 제작한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은 마마무의 다양한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은 27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총 8회에 걸쳐 오전 11시에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KT는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의 첫 방송을 기념한 행사도 진행한다. 27일 오전 10시 30분에 올레 tv 모바일과 네이버 V라이브(VLIVE)를 통해 '카운트다운 인터뷰'를 공개한다. 또 올레 tv 모바일에서 '마마무의 운수 좋은 날'을 시청한 사용자 중 1000명을 추첨해 마마무의 싸인CD를 비롯해 포토북, 배스킨라빈스, TV포인트 등을 준다.

2PM 황찬성 주연의 웹드라마 '다르게 적히는 연애'는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28일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올레 tv 모바일과 와이낫미디어가 공동으로 제작한 '다르게 적히는 연애'는 사랑에 대한 두 남녀 시선과 기억의 차이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총 8부작으로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선 공개되며, 이후 와이낫 미디어의 웹드라마 채널 '?TV'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2018년에도 다양한 장르와 새로운 컨셉트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준비 중에 있다"며 "콘텐츠 제작 경쟁력을 강화해 재미있고 신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