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미스터블루, 방학 막바지 `할리퀸만화 50% 캐시백` 이벤트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미스터블루, 방학 막바지 `할리퀸만화 50% 캐시백` 이벤트 진행
긴 겨울방학도 어느덧 막바지에 접어들며 많은 업체들이 남은 방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웹툰·만화·소설 전문 플랫폼 기업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에서도 남은 방학 기간 동안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화를 즐길 수 있도록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할리퀸 50% 캐시백' 이벤트로, 3월 2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 포함되는 할리퀸 만화를 각 타이틀별로 전권 대여하면 결제 금액의 50%를 블루 마일리지로 즉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캐시백이 적용되는 할리퀸 만화는 인기작 25개 작품으로, '달콤한 열정', '죄 많은 아리아드네', '시크를 사랑한 죄', '우울한 백작', '도시의 마녀', '소원한 아내, 혹은 비밀스러운 애인', '블랙 잭의 유혹', '잃어버린 진실', '임시 애인', '기적을 낳은 하루', '잊을 수 없는 정열' 등이 있다.

한편 미스터블루는 국내 최대 만화 IP를 보유한 웹툰·만화·소설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 업계 최초로 코스닥 상장을 이뤄냈다. '할리퀸 코믹스'의 국내 서비스 권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할리퀸만화' 전문 앱을 출시했다.

또한, 보유하고 있는 만화 및 웹툰 IP를 활용해 2차 저작물 확대, OSMU 다변화 등 고부가 산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기 만화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확보, 웹툰 공모전을 통한 신인 웹툰작가 육성, 다방면의 작품 개발 등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서비스하기 위한 노력으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kyh@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