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악사손보, 부모 사고까지 보장하는 어린이 상해보험 출시

 

황병서 기자 bshwang@dt.co.kr | 입력: 2018-02-14 15:26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악사손보, 부모 사고까지 보장하는 어린이 상해보험 출시
악사손해보험 홍보 모델인 영화배우 조진웅씨가 어린이 상해보험 '(무)더(THE)좋은자녀보험1802'의 출시를 알리고 있다. 악사손보제공

악사손해보험은 어린이 상해보험 '(무)더(THE)좋은자녀보험1802'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성장기 자녀에게 발생할 수 있는 상해 사고와 질병·치아·배상책임은 물론 부모의 사고까지 보장해준다.

특히 학교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상해사고와 성장기 아이들이 노출되기 쉬운 화상·골절·깁스·자동차사고부상 등을 최저 월8000원 부터 최대 4만원대의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한다.

상해입원·교통상해입원·상해중환자실 입원은 첫날부터 보장하며, 질병입원·질병중환자실입원·호흡기관련질병입원을 추가로 보장한다.

또한 부모 중 1인이 상해사고로 고도후유장해를 입거나 사망하면 자녀의 생활비로 매달 100만원씩 자녀가 성인이 되기 전(19세)까지 또는 10년간 지급한다.

이 상품은 19세 만기·10년 만기·5년 만기 중 보장기간을 선택할 수 있어, 보장이 꼭 필요한 시기에만 집중적으로 보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황병서기자 BShwa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