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원흥지구 內 전매 무제한 `휴로스 센트럴302` 분양

 

인터넷마케팅팀 kyh@dt.co.kr | 입력: 2018-02-14 09:42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원흥지구 內 전매 무제한 `휴로스 센트럴302` 분양

지난해 정부는 6월부터 여섯 차례 부동산 대책을 쏟아냈으며, 2018년에도 굵직한 규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1월부터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가 부활하며, 서울 25개 자치구와 경기 과천, 성남, 하남, 고양, 광명, 부산, 세종 등 전국 40곳 청약조정대상지역에서 거래되는 분양권의 경우 보유기간에 상관없이 양도세율이 50% 적용된다. 이외에도 신 DTI 시행, 양도세 중과 등이 예정되어 있다.

올해부터 시작될 각종 부동산 규제를 피하기 위해 분주한 가운데 원흥지구 내 마지막 전매 무제한(2018년 1월 25일 개정 시행된 건축물 분양에 관한 법률에 한함) 오피스텔인 '휴로스 센트럴302'가 주목받고 있다. 8.2 대책의 일환으로 나온 오피스텔에 관한 규제로 청약조정대상지역과 투기과열지구 등에서 오피스텔 전매가 금지되지만 '휴로스 센트럴302'는 원흥지구 내에서 마지막으로 전매가 무제한(2018년 1월 25일 개정 시행된 건축물 분양에 관한 법률에 한함)으로 가능하다.

또한, 몰세권의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부동산 트렌드로 떠오른 몰세권은 대형쇼핑몰 인근의 주거지역을 말하며 이케아, 스타필드, 롯데아울렛과 가까워 쇼핑, 여가,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몰세권은 타 연령층에 비해 20~30대 청년층, 특히 신혼부부의 수요가 크다. 2030세대는 쇼핑, 문화, 여가를 쉽게 누릴 수 있는 주거 선호도를 나타내기 때문이다. 인근에 삼송테크노밸리, 마곡·은평의 직장인 수요가 풍부하며 이케아, 스타필드, 롯데아울렛의 직주근접을 원하는 종사자 수요까지 갖추고 있다. 게다가, 상시 근로자 1,500여 명이 예상되는 켄달스퀘어 물류센터를 비롯해 제조업, 지식기반산업, 벤처시설 등이 입주하는 지식산업센터 등 도시지원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휴로스 센트럴302'를 찾는 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원흥~강매 간 도로, 고양~신사 간 도로를 통해 서울 접근성이 향상되었으며, GTX, 신분당선도 예정되어 있어 교통망은 더욱 확충될 전망이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는 3호선 원흥역과 경의중앙선 강매역도 위치하고 있다.

1~2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3인 가족을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입주자의 구매부담을 줄이기 위해 풀옵션으로 내부를 구성했다.

원흥지구 내 마지막 전매 무제한(2018년 1월 25일 개정 시행된 건축물 분양에 관한 법률에 한함) 오피스텔임과 동시에 원흥지구 내 첫 번째 소형 오피스텔로 주목을 받고 있는 '휴로스 센트럴302'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에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 5층, 지상 20층 규모로 오피스텔 302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60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분양가(C타입, 3.3㎡당 기준)가 책정되었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반도유스퀘어 108호에 위치하며, 방문 시 중도금(중도금 대출 약정 시) 전액 무이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kyh@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