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수능 도전하는 당신의 선택!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 대입정규반 개강

 

인터넷마케팅팀 kyh@dt.co.kr | 입력: 2018-02-14 19:0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수능 도전하는 당신의 선택!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 대입정규반 개강

EBS 전·현직 강사들이 총출동하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갖춘 대입정규반이 개강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양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2019학년도 대입 수능시험을 위한 대입정규반을 오는 2월 18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입정규반은 6가지의 핵심 포인트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공부 습관 만들기 과정을 꼽을 수 있다. EBS 명강사들이 집결해 있는 만큼 학생의 기본적인 공부 습관 및 개개인 별 맞춤형 성적 향상 노하우를 전달하는 것이다.

실제로 9주, 약 66일 간 학생의 공부 습관 향상을 위한 특별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학습 전략 및 고득점 향상 노하우를 위한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명문대 합격의 밑바탕을 구축하는 것이 특징이다.

5학기 책임 완성 커리큘럼도 주목할 부분이다. 기본·심화개념 준비 및 완성 과정부터 국·영·수 단과 방식의 선택수업 실시, 탐구영역 추석 연휴 특강, 총정리 수업, 수능 시험 이후 입시컨설팅까지 학생 1:1 지도를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한 것이 돋보인다.

단과 방식 선택 수업을 통해 개인별 취약 과목에 대한 완벽 보안을 이룰 수 있는 것도 장점. 여기에 인터넷 강의를 100% 활용할 수 있어 수강생의 학업 의욕을 고취시키고 있다.

2인 1실의 쾌적한 숙소도 갖춰 수강생이 이용 편의를 높였다. 엄선된 재료와 영양을 갖춘 식사 및 간식 제공, 아침 운동, 적절한 여가시간 보장 등을 통해 수강생 컨디션 관리도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수 많은 학생들을 명문대로 인도한 차별화된 노하우를 갖춘 EBS 전·현직 강사들이 상주하고 있는 만큼 수강생들의 2019학년도 대입 수능시험 고득점 목표를 실현 시켜 줄 절호의 기회"라며 "성적 향상부터 취약 부분 보완, 입시 전략 수립, 생활 지도 등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대입 수능시험을 위한 일정이 총 망라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kyh@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