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2PM 준케이, 음주운전 사과 "실망 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

 

백승훈 기자 monedie@dt.co.kr | 입력: 2018-02-14 07:54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2PM 준케이, 음주운전 사과 "실망 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
그룹 2PM 준케이(김민준)가 13일 오후 2PM 공식 사이트에 음주운전에 대해 사과의 글을 남겼다. <준케이 인스타그램 캡쳐>

그룹 2PM 준케이(김민준)가 음주 운전에 대해 사과의 글을 남겼다.

준케이는 13일 오후 2PM 공식 사이트에 "제 자신의 순간적인 판단이 어리석었다"면서 "음주운전이 얼마나 큰 잘못인지 알면서도 이런 실수를 저지른 제 자신을 돌아보고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겠다"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저를 믿고 큰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께 그리고 우리 멤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이날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준케이는 이달 10일 오전 7시 서울 강남구 신사역사거리 인근에서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운전하다가 경찰의 음주단속에 적발됐다. 당시 준케이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정지 수준인 0.074%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준케이의 음주운전에 대해 사과하고 책임을 통감한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또한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해외의 파트너사들과 이미 계약이 체결되어있는 일정에 대해서만 상대 회사들의 의사를 존중하여 그 진행여부를 결정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백승훈기자 monedi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