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과 여행을

 

김지영 기자 kjy@dt.co.kr | 입력: 2018-02-13 18:00
[2018년 02월 14일자 18면 기사]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과 여행을

◇tvN '자리 있나요' - 2월 16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자리 있나요'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주말의 힐링과 여유를 즐기는 시민들과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을 교감하며 맛과 멋과 정이 가득한 인간미 넘치는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설 연휴 첫 방송을 시작한다. 주말 휴게소에서 시작되는 사람들의 다양한 여정을 MC들이 솔직 담백하게 팔로우 할 전망이다.

김성주와 김준현, 딘딘으로 꾸려진 세 명의 MC들은 주말 중 휴게소를 갑자기 찾아가 소중한 주말을 즐기고 있는 여행객들을 만나 대화를 나누고 함께 여행을 떠난다.

동반 여행을 허락받은 출연진들은 소중한 추억 마련을 위해 함께 즐기고 때론 열심히 일하며 보다 리얼한 일상을 공유할 계획. 첫 방송 게스트로 가수 차오루가 출연을 알린 가운데 과연 평범한 여행길에 이들이 어떤 신선함과 재미를 더할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리 있나요'는 오는 16일(금) 오후 9시 50분에 1회가, 18일(일) 오후 6시 20분에 2회가 각각 방송된다.

김지영기자 kjy@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