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인터컨티넨탈, VIP 되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패키지’ 선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터컨티넨탈, VIP 되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패키지’ 선봬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인터컨티넨탈만의 차별화된 일대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패키지'를 선보인다. VIP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으로서 VIP 대우를 받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별도 체크인부터 객실 내에서 전문가의 버틀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호텔리어가 직접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하루 5객실 한정으로만 판매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제공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인터컨티넨탈만의 차별화된 일대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패키지'를 선보인다. VIP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으로서 VIP 대우를 받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별도 체크인부터 객실 내에서 전문가의 버틀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호텔리어가 직접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하루 5객실 한정으로만 판매한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패키지는 일반객실 2배 크기의 스튜디오형 객실인 클럽 프리미어 룸을 이용한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2인 기준)이 제공된다. 클럽 인터컨티넨탈은 고객 접점을 통해 섬세한 호텔 경험을 제공하는 인터컨티넨탈 브랜드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일컫는 말로,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클럽 층 투숙 고객을 위해 준비된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간대별로 전용 조식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 다양한 술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아워 등을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황제의 샴페인'이라고 불리는 샴페인 브랜드, 루이 로드레의 '브릿 프리미에 샴페인'과 이에 어울리는 스페셜 마리아주 안주(캐비어 브루스게타, 훈제연어, 살라미 등)를 객실로 직접 버틀러 서비스해주고, 칵테일 아워 이용 시에도 원하는 칵테일을 일대일 맞춤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레스토랑&바 20% 할인권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한 안티에이징 전문 스파 '인스파'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IHG 리워드 클럽 포인트 적립 및 앰버서더, 로열 앰버서더 혜택도 적용받는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하루 5객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형성된다.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