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KB손보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황병서 기자 bshwang@dt.co.kr | 입력: 2018-01-14 11:3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KB손보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이 지난 13일 경기 수원 KB인재니움 연수원 대강당에서 열린 KB손해보험의 '2018년 경영전략회의"에서 2018년 경영방침을 설명하고 있다. 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이 지난 13일 경기 수원시에 위치한 KB인재니움 연수원에서 '2018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4대 추진 과제를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4대 추진과제로 △고객 중심 경영 △가치 중심 성장 △디지털 혁신을 통한 미래경영기반 구축 △KB손보·이해관계자 간 상생문화 구축을 선정했다. 이를 바탕으로 가치경영체계를 안정적으로 구축해 IFRS17 도입 준비를 완료하겠다는 계획이다.

KB손해보험은 4대 추진 과제 중 '고객 중심 경영'을 추진하고자 고객 맞춤형 상품 및 부가서비스 제공을 확대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대고객 접점 채널의 다양화 및 클레임 오토메이션 확대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전략이다. 또 '가치중심 성장'을 위해 신계약 가치에 기반을 둔 장기 보장성 상품의 성장, 자동차 보험 손실 최소화 및 자산운용 수익률 제고 등 수익성과 리스크에 기반을 둔 성장 전략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은 "디지털 기술이 고도화되고 고객의 트렌드가 바뀌어도 결국 기업을 생존하게 하는 것은 영업"이라며 "2018년은 KB손해보험의 전 임직원이 영업력 강화를 위한 지원 활동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병서기자 BShwang@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