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첫방 14.1% `윤식당2` 이진주PD "예상치 못한 시청률에 부담스러워"

 

백승훈 기자 monedie@dt.co.kr | 입력: 2018-01-12 17:52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첫방 14.1% `윤식당2` 이진주PD "예상치 못한 시청률에 부담스러워"
윤식당2 포스터

첫 방송에서 경이로운 시청률을 올린 tvN '윤식당2'의 제작진 이진주PD가 소감을 전했다.

'윤식당2' 2화 방송을 앞둔 이진주PD가 "첫 방송에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고 기쁘다"라며 첫 방송 소감을 밝혔다. 이 PD는 이어 "한편으론 제작진도 예상 못했던 시청률이라 부담스러운 마음이 있다. 남은 회차가 많아서 앞으로 갈 길이 멀기 때문에 제작진끼리 앞으로 더 열심히 해보자고 의지를 다졌다"고 밝혔다.

윤식당2 지난 첫 방송은 유료플랫폼 기준 전국 가구 시청률이 평균 14.1%, 순간 최고 17.3%까지 기록하며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지난 시즌1의 최고 성적이었던 6화의 시청률(평균 14.1%, 순간 최고 16%) 기록을 단번에 갱신했다.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스페인 테네리페 섬 가라치코 마을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윤식당2'는 12일 밤 9시 50분 2화가 방송된다.백승훈기자 monedi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