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어이즈모어, 업무자세 모니터링이 가능한 데스크매트 공개

모어이즈모어, 업무자세 모니터링이 가능한 데스크매트 공개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8-01-08 15:20
모어이즈모어, 업무자세 모니터링이 가능한 데스크매트 공개
모어이즈모어(대표 곽재경)가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 CES 2018에 대구테크노파크 모바일융합센터 공동관으로 참가해 업무자세 모니터링이 가능한 데스크매트 'MoreMat'를 선보인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스탠딩데스크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방 아래 깔아놓고 서있기만 하면 평소의 자세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책상의 높낮이를 알맞게 조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세가 삐뚤어지면 실시간으로 피드백이 가능하며 일별 자세의 통계를 관리함으로써 건강한 업무 환경을 만들어주는 시스템이다.

스탠딩데스크 제조사인 게이즈데스크와 협업하여 개발한 데스크매트 'MoreMat'는 MIK 2017에서 미국의 대표 테크/IT/스타트업 매체인 '위버기즈모'와 국내 대표 IT미디어 'IT동아' 두 매체로부터 '글로벌 미디어 어워드'에 동시 선정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기도 했다.

모어이즈모어는 컴퓨터 아키텍쳐 및 머신비전에 대한 기술과 알고리즘, 생체 신호처리 기술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해당 다양한 솔루션과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센서를 이용한 분석 및 측정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CES 2018에서 모어이즈모어는 데스크매트 'MoreMat'와 연동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는 로봇인 'PostureBot'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