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에어스페이스 비행택시 개발사 VIMANA, 토큰 생성 이벤트 개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블록체인 에어스페이스 비행택시 개발사 VIMANA, 토큰 생성 이벤트 개시
1조 달러 규모의 Blockchain Airspace 시장의 리더인 VIMANA Global이 블록체인 VAIR 토큰 생성 이벤트를 개시한다. 이는 수백만 달러 규모로 진행된 엔젤 라운드를 종료하고 진행되는 이벤트로 대상자에게 화이트 리스트를 공개하는 것으로 행사의 포문을 열었다.

VIMANA Global은 수직 이륙 및 착륙 자율주행 항공기인 VTOL AAVs 및 기타 VIMANA Network와 상호운용이 가능한 항공기로 서비스를 시작할 시설 기반 네트워크 운영 업체다. 단일 플랫폼에서 항공기, 헬리콥터 및 무인 항공 차량인 UAV의 기능을 결합할 수 있는 특허를 출원 중인 VIMANA는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항공기를 동작 시키며 하늘에서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활성화한다.

본 토큰 생성 이벤트는 국제적 Blockchain Airspace 개발에 필요한 자금을 공급, 블록체인 에어스페이스 이용에 가치를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Blockchain Airspace는 차세대 블록체인 생태계로 다음 세대 인프라 토큰인 VAIR을 필요로 한다. VAIR 토큰은 암호화폐 거래 패턴, 국가 통화 변동, 지역 정치에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은 물론, Blockchain Airspace에 재정적이고 규제적인 독립성까지 확보했다.

VAIR 토큰 화이트리스트와 VAIR 구매 특별 조건은 올 초 VAIR 토큰 생성 이벤트의 사전 판매 출시로 만료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에 소재한 VIMANA Global Inc.는 VIMANA Universe 솔루션을 개발한다. 여기서 파생된 VIMANA Network는 블록 체인 노드, VIMANA AAV 및 VIMANA 프로토콜로 구성된 대표 제품으로 네트워크를 활성화해 이를 블록 체인에 연결할 수 있게 한다. 도시형 항공 운송 시장에 첫 진출을 시도하는 VIMANA Network는 자체 항공 우주 엔지니어 팀을 통해 현재 승객 수송에 사용되는 1인용 및 4인용 VTOL AAV를 개발 중이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