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패스 12월 연말 감사 이벤트 실시…해외호텔 최대 13% 할인예약 혜택 제공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호텔패스 12월 연말 감사 이벤트 실시…해외호텔 최대 13% 할인예약 혜택 제공
호텔할인예약 사이트 호텔패스가 한 해 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오는 12월 31일(일)까지 해외호텔할인이 가능한 깜짝 이벤트를 기획했다. PC나 모바일로 검색창에 '호텔패스'를 입력할 경우 누구나 간단하게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색결과 내 쿠폰당첨 박스를 클릭한 뒤 로그인하면 당첨 결과를 확인하게 된다. 호텔할인 쿠폰은 13%, 10%, 7% 총 3종류 안에서 100%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을 사용할 경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예약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지급 받은 쿠폰은 올해까지 결제금액이 10만 원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2018년 1월 31일 전에 체크인을 마쳐야 한다. 단, 일본호텔은 1박당 700엔 할인이 적용된다.

아울러 해외인기도시 12월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 26일(화)까지 도쿄, 오사카, 하노이, 홍콩, 라스베이거스, 파리 등과 태국, 필리핀, 호주 전 도시의 호텔을 대상으로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따라서 12월 특가가 적용된 호텔예약 시 앞서 지급받은 쿠폰을 적용하면 별도로 이중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계자는 "할인쿠폰 지급, 해외인기도시 특가 이벤트 외에도 국내 인기 특급호텔 2만 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며 "연말연시 해외여행,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이에게 호텔할인예약 사이트 호텔패스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패스는 누적 예약 고객 544만 명을 보유한 28년 전통 호텔예약 사이트다.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을 공개하여 제시 금액과 결제 비용이 동일한 '최종가격노출제'와 60여 호텔 마스터의 '1:1 전담 예약 보증제'를 구축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도모하는 중이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