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 출시…3단계 물 온도 조절로 사용 편의 극대화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 출시…3단계 물 온도 조절로 사용 편의 극대화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11-20 09:52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 출시…3단계 물 온도 조절로 사용 편의 극대화
직수형 정수기 브랜드 '퓨리얼'이 맞춤온도가 가능한 직수형 냉온정수기를 출시, 정수기 라인업의 기본 골격을 완성했다.

퓨리얼이 선보이는 직수형 냉온정수기는 온 가족이 원하는 온도의 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3가지 맞춤온도 선택 기능을 추가했다. 아이의 분유를 타거나 미온수를 원한다면 40도, 녹차 등의 잎차를 마시고 싶다면 70도, 뜨거운 커피를 타려면 80도의 온도를 선택하면 된다.

특히, 한 컵 120ml 기준으로 25컵 연속으로 냉수를 출수 할 수 있으며, 온수는 계속 출수할 수 있다. 냉수 출수 양이 적은 타 정수기와 비교해 불편함을 최소화한 것. 출수량을 120ml, 550ml, 1,500ml 등으로 선택할 수 있어 사용의 편리성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노약자 안전을 위해 온수 기능은 잠금 기능을 통해 온수 출수를 조절할 수 있다. 잠금 버튼을 3초 간 누르면 온수 출수 기능을 잠글 수도 있다.

정수기 필터 전문기업인 ㈜피코그램이 만든 정수기인 만큼 깨끗하고 맑은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돕는다. 세균 번식 및 오염 물질 발생 가능성이 있는 저수조를 사용하지 않고, 세 개의 필터로 6단계 정수 시스템을 가동, 박테리아와 중금속 등의 유해물질을 99.9% 제거한다. 해당 필터는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좁은 주방에도 설치할 수 있는 슬림한 크기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주방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했다.

관계자는 "자사의 브랜드는 직수형 정수기, 직수형 냉정수기, 고급 사양의 필터를 사용한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 이번에 직수형 냉온정수기까지 출시해 정수기 라인업의 기본 골격을 갖췄다"며 "가정, 카페, 식당 등에서 작지만 강한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를 통해 누구나 맑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자세한 상품정보 및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