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더마코스메틱 닥터유스, 중국 위생허가 취득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안티에이징 더마코스메틱 닥터유스, 중국 위생허가 취득
안티에이징 전문기업 (주)와이에스바이오(대표이사 김유수)는 중국 식품 의약품 관리 총국(CFDA)으로 부터 자사 대표 제품인 닥터유스 '로자올리바 하이드로겔 마스크'에 대한 위생허가를 최종 인증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중국 CFDA 위생허가는 중국에서 화장품을 정식 출시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절차로 공인 기관을 통해 원료성분 및 제조절차 확인, 미생물, 피부자극 시험 등 까다로운 절차와 심사기준을 통과해야만 인증 받을 수 있어 더욱이 이번 CFDA 인증은 그 동안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 사드) 배치를 둘러싼 중국의 무역보복 기간을 거쳐 이뤄낸 성과라 눈길을 끈다.

세계 최고급 불가리아 다마스크 로즈 오일을 비롯해 프랑킨센스, 로만캐모마일 등 고가의 안티에이징 에센셜오일에 홍삼, 삼백초 추출물 등 한방추출물과 발효오일이 완벽히 조화된 '로자올리바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고급 에스테틱 그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마스크 한장 한장에 김유수 대표와 닥터유스 의원 김지수 원장의 10여 년간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듬뿍 담은 시그니처 제품으로 출시 후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주 2~3회 한 달간 꾸준히 사용 시 놀랄 만큼의 환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나볼 수 있으며, 고급 천연 마스크팩 시장을 열어젖힌 시즌 1은 이미 판매가 완료되었고, 업그레이드된 시즌 2가 곧 출시될 예정이다.

김유수 대표는 "사드 여파로 허가 기준이 까다로워진 가운데 18개월 이상 투자하여 이뤄낸 쾌거이다. 이번 중국 위생허가 취득은 닥터유스의 품질력을 해외에서도 인정했다는 의미이며, 이를 계기로 중국 시장 진출뿐 만 아니라 세계 시장 공략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유스의 다른 제품인 로자올리바 오일세럼, 클렌저, 토너도 위생허가 마지막 단계에 있어 내년 초 승인을 앞두고 있다.

'진정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선보인다.'는 목표로 서울의대 출신 미국노화방지전문의(ABAARM)이자 국제 공인아로마테라피스트(IFA)인 김유수 대표가 쌍둥이 형제인 피부과 김지수 원장과 공동 개발한 안티에이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로즈오일을 비롯한 천연 에센셜오일을 선별해 유통하는 사업과 항노화 헬스케어에 관한 사업을 함께 진행 중이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