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전세대출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신한은행, ‘신한 S드림 전세대출’ 출시 

조은국 기자 ceg4204@dt.co.kr | 입력: 2017-11-06 15:04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전세대출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영업점 방문 없이 24시간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신한 S드림 전세대출'을 오는 16일부터 선보인다.

신한 S드림 전세대출은 신청부터 실행까지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도 24시간 대출 한도를 조회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전세대출은 아파트만을 대상으로 하지만, 이 대출은 연립, 다세대, 주거용 오피스텔 등 모든 주택으로 대상을 확대했다.

특히, 이용자가 전세 계약 잔금을 치르는 당일, 원하는 시간에 대출을 직접 실행할 수 있는 '셀프 입금' 기능을 탑재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고, 대출 실행을 위해 배우자 동의가 필요한 경우에도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 본인 인증으로 가능하도록 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대부분의 전세계약이 주말에 이루어지는 점을 고려해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24시간 한도 조회와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 전세자금 대출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모바일 전용 무방문 대출 출시를 통해 좀 더 편리하게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최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대출센터의 메뉴를 간소화하고, 대출 상품 검색과 신청이 한번에 가능하도록 개선했다.조은국기자 ceg4204@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