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나스미디어 `엔스위치`. 앱스플라이어 우수 앱 파트너 선정

 

정예린 기자 yeslin@dt.co.kr | 입력: 2017-11-02 10:52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디지털타임스 정예린 기자]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 '엔스위치'가 아시아 지역 우수 앱 마케팅 파트너에 선정됐다.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는 2일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인 '엔스위치(Nswitch)'가 앱스플라이어가 발표한 퍼포먼스 인덱스에서 아시아 지역 우수 앱 마케팅 파트너에 선정 됐다고 밝혔다.

앱스플라이어는 글로벌 앱 트래킹 시장의 60% 이상을 점유하는 업체로 전세계 800억건의 사용자의 자료를 분석해 영향력(Power)과 규모(Volume) 분야의 우수 파트너를 발표하고 있다.

엔스위치는 이번 발표에서 북태평양아시아 안드로이드 게임 부문 영향력 10위, 동남아시아 iOS 비게임 부문 규모 6위에 선정됐으며 이는 국내 1위에 해당한다.

나스미디어는 부정 클릭으로 인스톨을 증가해 광고비를 과금하는 어뷰징 인스톨을 방지하는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개발해 엔스위치에 적용하고 있다. 엔스위치는 광고 전 과정을 관찰해 어뷰징 인스톨을 방지하고, 광고주는 광고비의 약 5% ~ 30%를 절감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엔스위치는 앱 마케팅이 치열한 게임, 커머스, 숙박, 포털서비스, 유통, 비즈니스, 금융 업종 등에서 높은 마케팅 효율을 바탕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스미디어 글로벌사업실 김병조 이사는 "엔스위치의 자체 기술력으로 구축한 어뷰징 인스톨 방지 시스템의 지속적인 고도화를 통해, 아시아 지역은 물론 글로벌 화이트 캠페인 집행을 선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예린기자 yeslin@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