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닉스테크, 엔피코어와 조달 총판 맺고 공공 APT 시장 공략

 

이경탁 기자 kt87@dt.co.kr | 입력: 2017-10-31 10:3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닉스테크(대표 박동훈)가 엔피코어와 조달 총판을 맺고 지능형지속공격(APT) 이중방어 솔루션 '좀비제로 인스펙터(이미지)'를 조달청나라장터에 등록 완료, 공공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고 31일 밝혔다.

좀비제로 인스펙터는 네트워크 상에서 패킷을 수집해 APT 공격 여부를 탐지하고 분석하는 솔루션으로 전용 소프트웨어(SW)가 내장된 하드웨어 타입의 APT 솔루션이다. 내장된 가상 머신을 이용해 네트워크 기반의 탐지 시스템과 분석 시스템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쳐 기반 분석, 행위 기반의 정적 및 동적 분석으로 3단계 분석을 거쳐 알려지지 않은 신종과 변종 악성코드를 탐지한다.

주요 기능으로 △내장된 가상 머신을 이용하여 행위기반 분석 △시그니처와 행위 기반 분석이 포함된 3단계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에 영향을 주지 않는 미러링 구성으로 IP, URL를 차단 해 오탐으로 인한 차단 파일을 복원한다.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된 제품은 좀비제로 인스펙터 300과 500으로 사용자 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은 용도에 따라 인터넷 전용 구간, 이메일 전송 혹은 망 연계 전용으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박동훈 닉스테크 대표는 "최근 공공기관과 주요 공공 시설을 타켓한 지능적인 사이버 공격이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공공기관을 겨냥한 세미나 및 프로모션 등의 적극적인 사업 전략을 통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경탁기자 kt87@dt.co.kr

닉스테크, 엔피코어와 조달 총판 맺고 공공 APT 시장 공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게임 콘퍼런스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