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알카트로즈 차량용 충전기 `QCC3300` 국내 출시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10-31 10:5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알카트로즈 차량용 충전기 `QCC3300` 국내 출시

㈜다름인터내셔널(대표 허정귀, 이하 다름)이 글로벌 악세서리 기업 '알카트로즈(Alcatroz)'의 대표 상품인 차량용 충전기 3포트(C타입 포함) QCC3300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QCC3300 차량용 충전기는 C타입, USB 포트 (퀄컴 3.0 고속 충전), 스마트 USB 포트 등 총 3포트 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모든 USB 충전 방식의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다.

특히, 퀄컴 퀵 차지 3.0 기술을 통해 배터리 용량이 적은 경우 급속으로 충전, 약 35분 만에 80%까지 충전된다. 자동 저속 충전으로 다중 보호 회로를 내장하고 있어 과전류, 과전압, 과부하를 방지하는 기술을 탑재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내장된 파란색 LED를 통해 충전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차세대 충전의 표준인 C타입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최신 모바일, 패드 등 차 내부에서의 충전도 가능한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대용량 충전 방식으로 빠른 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며, 12V~24V 프리볼트를 지원한다.

다름 관계자는 "차량용 충전기 QCC3300은 고속 충전과 C타입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며, 고속 충전과 안정성을 제공한다"면서 "알카트로즈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증기간 1년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