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보스 샴푸, 매진 기록한 CJ오쇼핑 `최화정쇼` 18일 2차 방송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위드보스 샴푸, 매진 기록한 CJ오쇼핑 `최화정쇼` 18일 2차 방송
위드보스 제공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위드보스(WITHBOTH)가 오는 18(수) 저녁 8시40분 방송되는 CJ오쇼핑의 '최화정쇼'를 통해 다시 한번 판매방송 전파를 탔다.

㈜더제이와이뷰티(대표 이지영)는 고급 헤어살롱의 노하우를 통해 개발한 위드보스 제품들을 지난 7월 최화정쇼에 런칭하며 소개 및 판매를 진행했는데, 당시 최화정쇼의 첫 헤어제품 론칭임에도 불구하고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때문에 금번 2차 방송은 당시 매진으로 구매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졌고, 기록을 달성했다.

이번 방송에서도 역시 스타일을 잡아주는 위드보스 '브리즈샴푸'와 모발에 스노우 포밍으로 컨디셔닝을 해주는 94.4% 라임수 순도의 '리퀴드 라임 컨디셔너' 등이 주력으로 선보였고, 많은 시청자가 구매했다.

위드보스 헤어스타일링 제품은 샴푸만으로 드라이, 스타일링 등 손쉽게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원하는 헤어스타일 구현 시 모발의 형태를 반영구적으로 유지시켜주는 헤어 샴푸 조성물을 개발해 특허까지 마치고 제품화 한 만큼 그 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효과에도 도움된다.

또한 안전한 자연유래 허브성분과 피부 및 모발의 노화방지에 특허를 갖고 있는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게 해준다.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파라벤과 실리콘은 일체 첨가되지 않아, 무자극 샴푸로도 알려져있다.

담당자는 "최화정쇼 런칭 당시 방송 중에는 물론 방송 후에도 제품문의가 급증하였다고 한다. 방송 중 구매하신 고객분들의 SNS, 블로그, 실제 사용한 고객들의 수많은 후기들이 지속적으로 올라와 2차 방송을 문의해주시는 분들도 많았다"며 "금번에는 좀 더 많은 물량을 준비했고, 충분히 준비를 해온 만큼 보답할 수 있어서 기뻤다"며, 성공적인 방송 후기를 남겼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