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두리안정보기술, `제 5회 솔루션페어 개최`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10-19 09:3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인터넷 세상에서의 안전한 세상을 꿈꾸며 만들어진 보안 전문 업체 두리안정보기술(대표 정재욱)이 양재동 엘타워에서 11월 3일 제5회 '두리안정보기술 솔루션페어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두리안정보기술, `제 5회 솔루션페어 개최`

2012년부터 진행한 '두리안정보기술 솔루션페어'는 최근 보안 트랜드에 대한 궁금증을 함께 짚어 보고, 이에 대응하는 제품들을 소개함으로써, 보안시장의 흐름과 기술적 동향에 대해 궁금해 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정보보호 솔루션 전시와 컨퍼런스와 아울러 다양한 행사가 진행됨에 따라 보다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보안제품을 공급하는 기업들에게는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로, 보안의 트랜드, 해커들의 공격기술의 진화, 보안제품의 동작 메카니즘 등이 소개되며, 보안 관련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보호 솔루션을 비교,체험할 수 있는 등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두리안정보기술 정재욱대표는 "두리안정보기술 솔루션페어"를 향후에도 끊임없이 지속해 나가며 해마다 발전시킬 계획임을 밝혔다. 이 행사는 2012년부터 함께해온 ㈜모두스원을 비롯하여 작년부터 참여한 ㈜시큐에버, 새롭게 함께 하는 ㈜넥스지 등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