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포맨, 완전체로 2년만에 24일 컴백 확정

 

백승훈 기자 monedie@dt.co.kr | 입력: 2017-10-13 19:35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포맨, 완전체로 2년만에 24일 컴백 확정
<메이저나인 제공>

'완전체' 포맨이 오는 24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13일 포맨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MEN THE 6th ALBUM 'REMEMBER ME' 2017.10.24(화) 6PM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LP 앨범이 가득 쌓인 앨범장을 뒤적이는 포맨의 뒷모습을 담은 이미지와 휑하니 쓸쓸한 횡단보도 위에 앨범명과 컴백일이 적힌 이미지를 공개해 이번 정규 6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번 6집 앨범명 '리멤버 미(REMEMBER ME)'는 김원주의 군 입대로 2년여 동안의 공백기를 가진 포맨의 귀환을 알림과 동시에 다시금 '포맨'을 기억해 달라는 의미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포맨의 신보는 지난 2014년 5집 앨범 '1998' 이후 약 3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2008년 'Fist Kiss'로 데뷔해 '못해', '고백', '살다가 한번쯤', 'Baby Baby', '청혼하는 거예요' 등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포맨은 오는 24일 정규 6집 '리멤버 미 'REMEMBER ME'를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한다.

백승훈기자 monedi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게임 콘퍼런스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