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골프전설` 박세리, `정글의 법칙` 출연 확정...김병만 합류 예정

 

백승훈 기자 monedie@dt.co.kr | 입력: 2017-10-13 18:2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골프전설` 박세리, `정글의 법칙` 출연 확정...김병만 합류 예정
박세리가 지난달 24일 경기도 양주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을 지켜보고 있다

한국 여자골프의 토대를 만든 '골프여제' 박세리가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

13일 SBS 측에 따르면 박세리가 '정글의 법칙-쿡 아일랜드' 편 출연을 확정했다.

그간 박세리는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 6월 20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박세리는 '정글의 법칙'을 가장 좋아한다고 언급했다.

한 번 도전하는 것이 어떻겠냐는 조은정 큐레이터의 질문에 1초의 고민도 없이 "못 간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낸바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박세리의 출연 섭외를 위해 긴 시간 동안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쿡 아일랜드 편에는 부상으로 방송활동을 전면 중단해야 했던 김병만도 합류할 것으로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백승훈기자 monedi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게임 콘퍼런스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