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케어특별관도 동시 개최 ‘액티브시니어페어2017’ 코엑스서 개막

수면케어특별관도 동시 개최 ‘액티브시니어페어2017’ 코엑스서 개막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10-11 14:10
- 꽃중년, 멋쟁이 시니어들을 위한 ‘액티브시니어&수면케어박람회’ 개막
수면케어특별관도 동시 개최 ‘액티브시니어페어2017’ 코엑스서 개막
2017 ('Active Senior & Sleep Care' 2017) 이 오늘 11일(수)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되었다.

'액티브시니어&수면케어박람회 2017'은 베이비부머 세대의 경제력 있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제2의 멋진 인생 설계를 위한 국내 외 유망 관련 산업을 소개하고 관련 제품의 홍보와 정보교류를 통해 관련 산업 전반의 최신 경향과 시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액티브시니어 전문 전시회로 레저/여가, 힐링, 리빙, 뷰티, 취미/토이, 금융, 교육, 의료서비스, 스마트가전 등 관련 산업 전반의 다양한 참가업체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동시 개최되는 '수면케어특별관'에서는 수면보조침구 및 용품, 보조기기, 수면의료, 수면식품&약품, 숙면테라피&케어 등 최근 사회적 문제로 이슈화되고 있는 현대인의 수면장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정보와 방안을 제시하는 전시품들이 출품되었다.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 최대 자전거 수입 업체인 오디바이크가 대규모로 참가하여 메리다, 윌리어, 산타크루즈 등 세계 유명브랜드의 로드, 산악, 전기자전거 및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현장에서 특별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일본 업체인 "산옥스"는 한국시장 본격 진출을 위해 처음으로 국내 전시회에 참가하며 일본 시니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요실금 전용 속옷 및 청소 용품을 처음으로 국내 전시회에서 공개했다.

또한 수면케어 전문 브랜드인 "가누다"에서 수면에 최적화된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수면 장애를 겪고 있는 참관객들에게는 필수 방문 코스이다. 기타 눈여겨볼 제품으로는 이탈리아 1위 발사믹식초 브랜드인 "아체토모데나" 액티브시니어페어 참가 기념 한정판 "9988 세트" 를 출시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인 "헬스베버리지"에서 다양한 건강식품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흥미로운 부대행사도 개최된다. 레저여가에 관심이 많은 안정적인 50-60대를 위한 레저관에는 '미니오토쇼', '오토디자인사진전', '캠핑카전시회' 가 부대행사로 열리고 있다.

캐라반 캠핑카, 럭셔리 스포츠카, 인피니티, 캐딜락, 포드, 벤츠스프린터, 전기바이크, 전기자전거 등이 전시되어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현장 상담도 진행된다.

100여 개 국내외 기업이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를 주최하는 관계자 측은 "액티브시니어 산업의 현재와 발전방향을 제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시연행사를 통해 다양한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계획으로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기대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