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로 왕만두 시장 공략

 

박민영 기자 ironlung@dt.co.kr | 입력: 2017-09-14 15:12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CJ제일제당이 신제품 '비비고 한섬만두'(사진)를 14일 출시, 왕만두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 제품은 얇고 쫄깃한 만두피 안에 육즙을 가득 채워 촉촉한 만두소가 특징이다. 향긋한 부추와 쫄깃한 목이버섯, 아삭한 물밤, 담백한 양배추 등이 잘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농사가 잘돼 쌀 수확량이 늘어나길 기원하며 1년에 한 번씩만 빚던 전통 '섬만두'를 재해석해 이 제품을 개발했다.

특히 전문점 수준의 수제 외관과 크기를 구현했으며 만두를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입안을 꽉 채울 수 있게 만들었다. CJ제일제당은 자체 설비까지 개발해 주름을 여러 겹 잡아 손으로 빚은 듯한 형태로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또 만두피 비율을 줄이고 고기, 야채 등 원재료로 속을 꽉 채웠다.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내 개발했다. 가격은 384g 2개 묶음에 7980원.

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판매에 앞서 최근 3주간 대형마트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 1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왕만두 시장의 전체 성장을 이끈다는 목표다.

허준열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부장은 "비비고 한섬만두는 우리나라 전통만두인 섬만두를 재해석하며 한식 전통 만두로서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왕만두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비비고 왕교자와 함께 시장 내 독보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민영기자 ironlung@dt.co.kr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로 왕만두 시장 공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