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히딩크 감독, 14일 6시 긴급 기자회견...어떤 입장을 밝힐까

 

백승훈 기자 monedie@dt.co.kr | 입력: 2017-09-14 17:02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히딩크 감독, 14일 6시 긴급 기자회견...어떤 입장을 밝힐까
<거스히딩크 재단 홈페이지 영상 캡쳐>

2002년 월드컵에 이어 재부임설로 국민의 마을을 들뜨게 한 거스 히딩크 전 축구대표팀 감독(71)이 오늘 저녁 국내 취재진을 상대로 긴급 기자회견을 연다.

14일(이하 한국시간) 히딩크 감독 측은 유럽 주재 국내 언론사 특파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이날 오후 6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기자회견을 연다고 밝혔다. 최근 축구대표팀 감독 부임 문제로 국내에 뜨거운 이슈를 몰고온 히딩크 감독이 직접 자신의 입장을 밝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히딩크 감독의 재부임설은 지난 6일 거스히딩크재단 관계자의 입을 통해 흘러 나왔다. 히딩크 감독의 관심 표명은 사실 여부를 떠나 큰 파장을 일으켰다. 최종예선에서 보여준 대표팀의 경기력에 실망한 팬들은 2002년 4강 신화를 일궈낸 히딩크 감독을 데려와야 한다고 주장하는 반면, 일각에서는 신 감독을 밀어낼 명분이 없다며 맞서고 있다.

히딩크 감독은 이 자리에서 한국 대표팀 감독직에 대한 의견을 직접 밝힐 것으로 보인다.

백승훈기자 monedi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