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이경규, 딸 이예림·김영찬 연애 지지 "축구 선수 아들 원했는데 이뤘다"

 

백승훈 기자 monedie@dt.co.kr | 입력: 2017-09-14 14:02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이경규, 딸 이예림·김영찬 연애 지지 "축구 선수 아들 원했는데 이뤘다"
방송인 이경규가 자신의 딸 이예림(왼쪽)과 축구선수 김영찬이 사진을 찍고 있다.<김영찬 인스타그램 캡쳐>

방송인 이경규가 자신의 딸 이예림과 축구선수 김영찬과의 열애를 방송에서 지지했다.

이경규는 13일 밤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 예비부모인 연남동 부부와 한 끼를 했다. 이경규는 이날 "사실 나는 아들을 원했었다. 그래서 아들을 축구선수를 시키고 싶었다"며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그런데 지금 딸의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 두 가지를 동시에 얻은 거다. 그래서 두 사람이 절대 안 헤어졌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나타냈다. 김영찬과 이예림은 지난 6월19일 연애를 공식 인정한 사이다.

한편,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중인 이예림은 '아빠를 부탁해''예림이네 만물트럭' 등의 예능에서 매력을 뽐내며 2016년 10부작 웹 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의 주연을 맡았다.

김영찬은 고려대학교를 졸업한 뒤 지난 2013년 전북현대에 입단했다.백승훈기자 monedi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