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꿀벌천적` 손흥민, 도르트문트 상대로 시즌 첫 골...팀 3-1 승

 

백승훈 기자 monedie@dt.co.kr | 입력: 2017-09-14 07:55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꿀벌천적` 손흥민,  도르트문트 상대로 시즌 첫 골...팀 3-1 승
손흥민은 14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18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 1차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독일)와 홈 경기에서 선제골을 넣었다.

'손세이셔널' 손흥민(25, 토트넘 홋스퍼)이 '꿀벌군단'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시즌 첫 골에 성공했다.

손흥민은 14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18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 1차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독일)와 홈 경기에서 공격수로 선발 출전해 선제골을 넣었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선제골과 혼자서 2골을 몰아친 해리 케인의 득점포를 앞세워 3-1로 이겼다.

손흥민은 이날 왼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해 토트넘의 승리에 힘을 보탰다. 그는 전반 4분 왼 측면에서 빠르게 돌파하며 페널티 지역 왼쪽 사각지대까지 돌파한 후 때린 슈팅으로 골을 넣었다.

토트넘은 케인의 멀티골을 묶어 승리할 수 있었다.

영국 통계 업체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7.3점을 부여했다. 팀 내에서 두 번째로 많은 수치다. 최다 평점은 멀티골을 넣은 케인이 9.6점으로 차지했다.

손흥민은 도르트문트에 강한 면모를 보여줬다. 그는 분데스리가 시절을 포함해 도르트문트와 역대 9경기를 치렀다. 그 중 7골을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넣었으며 양봉업자임을 다시 증명했다.백승훈기자 monedi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