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지수 화장품, ‘퓨어 데일리 포밍 클렌저’로 K-뷰티 영역 확장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황지수화장품이 자사 주력상품인 '퓨어 데일리 포밍 클렌저' 등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싱가포르, 동북아시아 등 해외화장품 시장에 진출해 K-뷰티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주)뉴필의 황지수 화장품은 내추럴 자연주의와 모던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Ecology science cosmetic' 뷰티 브랜드로 제품력과 효능을 중점으로 뷰티 얼리어답터 사이에서 자리를 잡고 있다. 최근 배우 윤시윤을 모델로 기용해 공중파 CF를 방영, '이것이 스킨케어 클렌징'이라는 문구로 퓨어 데일리 포밍 클렌저를 소개하면서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제품력'으로만 승부수를 띄우면서 관광객 등에게 알려지면서 해외 화장품 시장에도 진출해 인지도를 쌓고 있다.
황지수 화장품, ‘퓨어 데일리 포밍 클렌저’로 K-뷰티 영역 확장
대표 상품인 '퓨어 데일리 포밍 클렌저'는 브라이트닝과 모이스처라이징, 딥클린, 안티 트러블, 안티폴루션 총 5종으로 구성, 영양크림과 세럼에서 볼 수 있는 기능을 전면에 내세우며 출시됐다. 기존 클렌저가 에센스나 크림에 비해 그저 닦아내는 용도로 사용했다면 이 제품은 자신의 피부 고민에 따라 스킨케어처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스킨케어 클렌징'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워 각종 식물성 천연 유래 추출물들로 이뤄져 클렌징과 동시에 스킨케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까다롭기로 알려진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EWGVERIFIED™ 인증을 획득했다.

관계자는 "피부에 처음 닿는 화장품은 클렌저다. 똑똑한 클렌저의 선택이 피부변화의 시작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소비자에게 제시한다"면서 "최근 다양한 일이 생기면서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화장품의 성분에 대해서도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유해성분을 함유하지 않는 '착한 성분'과 안정성, 소비자에 대한 정직함을 철학으로 하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지수화장품의 '퓨어데일리포밍클렌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