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최신 VR 트렌드를 한자리에…‘코리아 VR 페스티벌 2017’ 오는 16일 개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최신 VR 트렌드를 한자리에…‘코리아 VR 페스티벌 2017’ 오는 16일 개막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영민, 이하 과기정통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원장 윤종록)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회장 윤경림)가 주관하는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7'이 오는 16일(토)부터 20일(수)까지 닷새간 서울 상암 누리꿈스퀘어에서 개최된다.

'KVRF 엑스포'에서는 KT, LG전자, 소니, CJ4DPlex, 이노시뮬레이션 등 국내외 주요 IT기업은 물론, 육군사관학교, 분당서울대병원, 푸토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참여로 각 산업에 융합된 VR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VR컨퍼런스'에서는 'VR(가상현실)·MR(혼합현실)·AR(증강현실)이 주도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융합발전 전략'을 주제로 제임스 에버링험(James Everingham) 페이스북 최고기술경영자 등, 유력인사가 참여해 최신 기술트렌드와 미래 전망 등을 발표한다.

KVRF에 참가하는 업체 관계자는 "이종 산업, 기술 간 장벽이 허물어지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가상현실은 점차 게임 뿐 아니라 의료, 제조, 국방 및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 접목되고 있다"면서 "첨단 VR 기술 및 트렌드가 공개되는 이번 행사가 대중과 개발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KVRF 엑스포 및 컨퍼런스, 세미나 참관을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 사전 등록 또는 전시 기간 내 공동제작센터 입구에서 현장 등록카드를 작성한 후 입장하면 된다. 참가 신청 및 행사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cski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